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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이즈소프트에서 3D스캐너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Customer Care Program, CCP

유지보수 서비스

이즈소프트(ISSOFT)는 사내 고객관리 프로그램(CCP) 규정에 따라 스캐너 관리 지원을 제공합니다.

스캐너의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키고,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각 상황에 맞는 3가지 보장 내역을 선택하시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Essential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

    • VXelements와 소포트웨어 모듈 업데이트
    • 소프트웨어 지원 : 전용 핫라인 및 이메일 지원
    • 고객 센터를 통한 온라인 교육 제공
  • Complete

    시스템을 항상 새것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

    • 보증 범위 : 부품 보증 및 수리 서비스
    • 기술 지원 : 전용 핫라인, 이메일 지원 및 원격 지원
    • 연간 유지 보수 : 최적의 시스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한 캘리브레이션(장비교정)지원
    • 일부 제품 및 위치에 대해 ISO/IEC 17025 인증 승인 테스트도 제공
    • 유지 보수 및 수리 중 장비 렌탈 지원 비용 50% 할인 제공
    Essential 플랜 항복 포함

사고 보장 옵션

  • 유효 CCP가 적용되는 시스템에 제공
  • 부품 및 공임 보장 범위를 벗어난 사용자 과실 손상을 복구하는 옵션
  • 최대 한 건의 사고
  • Complete PLUS

    수리기간 동안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한 렌탈 장비 제공

    • 연간 유지보수 기간 내 무료로 장비 렌탕 제공
    • 렌탈 장비 요청 후, 다음 영업일에 즉시 렌탈 장비 출하
    • 추가 교육의 25% 할인
    Complete 플랜 항복 포함

사고 보장 옵션

  • 유효 CCP가 적용되는 시스템에 제공
  • 부품 및 공임 보장 범위를 벗어난 사용자 과실 손상을 복구하는 옵션
  • 최대 한 건의 사고

장비 교정 테스트란?

장비 교정 테스트는 아래 그림과 같이 정밀 가공된 구(sphere)를 여러 번 스캔하여
추출되는 구의 중심점(x, y, z)의 차이로 스캐너의 정확도를 검증하는 테스트입니다.



스캐너는 보통 제조사에서 제조일로부터 1년 동안 정확도를 보증하며,
1년이 지난 시점부터는 스캐너의 정확도 유지, 내구성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검교정을 권장합니다.



검교정은 인증된 환경(ISO 17025)과 인증된 시편으로 판단해야 하므로 각 제조국에서 진행됩니다.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이즈소프트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